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선수촌8단지 인테리어는 조명으로 마무리하다.by아르니온

시공후기

by 아르니온조명 2021. 1. 7. 15:31

본문

안녕하세요, 아르니온 조명입니다.

2021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새해 첫날이라 모처럼 집에서 휴식을 취하네요.

강릉 선수촌8단지에 방문하여 #우물조명 #간접조명 을 시공하고 왔답니다.

선수촌이라는 이름은 평창 올림픽때 선수들이 머물렀다고 하여 선수촌이라는 이름이 되었는데요

강릉유천선수촌8단지아파트

강원도 강릉시 선수촌로 113

주변에는 대학교도 있더라구요.

강릉원주대학교 강릉캠퍼스

강원도 강릉시 죽헌길 7

입주자분이 상담을 하면서 사진을 보내 주셨는데요.

보시면 우물조명이 요즘 아파트 처럼 높이가 조금 낮아요.

그렇다고 시공이 불가능 하냐?? 아닙니다. 시공 가능합니다.

상담할때 입주자분은 우물조명만 상담을 하시고, 예약을 하셨는데요.

현장에서 아트월,소파월 간접조명도 시공을 하기로 하셨답니다.

 

아트월쪽은 배란다 나가는 문이 있어서 소파월 보다는 짧게 되어 있네요

입주자 분이 입주를 하시면서 인테리어는 안하고 입주를 하신다고 하시네요. 그렇지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왜?? 조명이 인테리어 효과를 나타내 주니까요~

우물조명 시공

시공전 거실 우물조명의 모습을 다시 한번 둘러 보겠습니다.

천장이 낮아보이고 밋밋하게 보이지요.

자사 우물조명을 시공하시면 천장고가 높아 보이는 효과와, 밋밋했던 천장이 웅장해지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우물조명 시공을 마누리하고 조명을 켜 보았습니다.

거실 천장이 확 바뀌었죠!!

똑같은 아파트인데 이렇게 바뀌었답니다.

입주자분이 너무 이쁘다고 하시네요(남편이 아내분께 선물로 해주신다는데)

우물조명을 시공하면서 안전을 제일 먼저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시공 방법도 달라야 합니다. 우물조명 프레임을 공정할때 안전을 생각하여

천정에 피스로 고정을 한답니다. 그렇게 시공해야 시간이 지나도 뒤틀림이 없고 낙상 사고가 발생하지

않는답니다.

 

피스가 보이지 않게 마무리를 하는것은 기본입니다.

우물조명 및 간접조명 시공을 마무리 하니 날이 어두워 줬네요..ㅠㅠ

집에 언제 가나... 눈오는데...

밤에 보니 조명이 더 아름답네요

거실 매인 조명을 켜지 않아고 생활이 가능하답니다.

시공을 마무리 하고 집으로 오는길에 휴계소를 들렸답니다.

눈이 많이 왔네요.

휴계소 직원분이 빗자루로 눈을 치우고 계시고, 다른분은 트렉터로 주차공간에 눈을 치우고 계시더라구요

눈이 오는 덕분에? 안전운전 조심운전을 하여 무사히 집에 도착 하였답니다.

 

관련글 더보기